헨리·강형욱·이은선…영화 '베일리 어게인' 와그작톡으로 관객 만난다.

가수 헨리, 속편 주인공으로 캐스팅…영화 뒷얘기 해줄까?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11/12 [11:08]

헨리·강형욱·이은선…영화 '베일리 어게인' 와그작톡으로 관객 만난다.

가수 헨리, 속편 주인공으로 캐스팅…영화 뒷얘기 해줄까?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11/12 [11:08]

 

▲ 가수 헨리, 강형욱 강아지 훈련사,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가 오는 21일 저녁 8시 <베일리 어게인>의'롯데시네마 와그작톡'으로 관객을 만난다. <사진제공=씨나몬(주)홈초이스>  

11월 21일 저녁 8시 영화 <베일리 어게인>이 가수 헨리, 강형욱 훈련사,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와 함께 '롯데시네마 와그작톡'으로 관객을 만난다.

 

오는 11월 22일 개봉하는 <베일리 어게인>은 다시 태어나도 모든 생을 기억하는 강아지를 소재로 한 영화. 속편 <어 도그스 저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헨리는 이번 개봉을 맞아 <베일리 어게인> 와그작톡의 게스트로 참여한다. 

 

헨리 뿐 아니라 '개통령' 강형욱 조련사가 게스트로 참석하고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가 진행자로 참석해 강아지 영화인 <베일리 어게인>에 대한 심도있는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베일리 어게인>측은 와그작톡 예매 관객만을 위해 제작된 '베일리' 마그넷을 관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와그작 톡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