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웃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9 [15:43]

동두천시 소요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웃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

김병화 | 입력 : 2018/11/09 [15:43]

▲ 소요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 이웃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  

 

동두천시 소요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서정식·윤옥자)는 지난 8일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대식) 주차장에서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국수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진행된 이날 김장행사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소요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를 주체로,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각 사회단체 회원과 경로당 회원, 군 병력 등 약 80여명이 동참해 1,500포기의 배추를 맛있는 김장김치로 재탄생시켰다. 이번에 담근 김장김치는 소요동 17개 통장이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경로당 등 약 400여 곳에 전달했다.

 

서정식·윤옥자 회장은 “올해 소요동 김장김치는 속이 꽉 찬 배추로 더욱 맛있게 담가졌다. 맛있는 김장김치를 드시고, 우리 주민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를 다짐했다.

 

김대식 소요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이웃들을 위한 김장 나눔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사랑의 김장 나눔을 통해 더욱 훈훈한 소요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