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23회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9 [15:36]

동두천시, 제23회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1/09 [15:36]

▲ 동두천시 제23회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동두천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난 1년간 수고한 농업인을 위로 격려하고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제23회 동두천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지난 8일 동두천 시민회관에서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의미에서 농촌지도자회,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등 3개 단체 공동주관으로, 우천에도 불구하고 600여명의 농업인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념식에서는 모범 농업인 정택열(55세, 상패동)외 17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동두천농업인 일동은 지역 농업발전과 농정분야 협력사업으로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한 유관기관(농협, 마니커 등) 관계자 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행사인 농업인 한마당 큰잔치에서는 농업인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및 초대가수 공연 등이 펼쳐져, 1년 동안 영농에 종사한 농업인들을 위로하는 즐거운 화합에 장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역농업을 묵묵히 지키고 농업발전을 위하여 힘써 온 농업인들을 격려하며 “농업인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시에서는 행정적 지원을 통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