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블루홀, 지스타 2018 참여…개발 중 작품 공개

진척도 가장 앞선 ‘프로젝트BB’ 티저 영상 최초 공개 등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1/12 [17:49]

블루홀, 지스타 2018 참여…개발 중 작품 공개

진척도 가장 앞선 ‘프로젝트BB’ 티저 영상 최초 공개 등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1/12 [17:49]

▲ 블루홀 게임 연합의 새로운 브랜드인 ‘크래프톤(KRAFTON)’ 지스타 부스. <사진제공=블루홀>    

 

블루홀이 오는 11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에 참가한다.

 

12일 블루홀은 게임 연합의 새로운 브랜드인 크래프톤(KRAFTON)’을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인다크래프톤은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출범한 브랜드다. 크래프톤은 동서양에서 인정 받는 명작 게임을 만들고자 끊임 없이 도전하는 장인 정신의 가치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홀은 지스타에서 크래프톤 연합이 도전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전시한다. 크래프톤 연합이 과거에 선보인 게임,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 개발 중인 게임 30여 종을 구역 별로 선보여 부스 방문객들은 블루홀이 걸어온 도전과 성공, 실패와 재도전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방문객은 크래프톤 연합의 미래에서 현재 개발 중인 미공개 작품 5종의 일부를 볼 수 있다. 블루홀은 이 중 개발 진척도가 가장 앞선 프로젝트 BB’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프로젝트 BB는 유전(heredity)을 소재로 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로 캐릭터 간의 결혼을 통해 외모와 능력이 유전된 캐릭터를 낳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다.

 

블루홀은 B2B관에도 부스를 마련한다. 이 공간에 크래프톤 연합이 게임 업계와 상생하며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공간 일부를 오픈형 라운지로 구성해 참관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업계 관계자들이 자유롭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김효섭 블루홀 대표는 블루홀 연합을 하나로 아우를 새로운 브랜드 크래프톤을 지스타에서 선보인다게임 제작의 명가로 거듭나기 위해 우리 연합이 첫 발걸음을 떼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