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18년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영화표 쏜다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8/11/13 [10:56]

​bhc치킨, 2018년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영화표 쏜다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8/11/13 [10:56]

15일까지 수험생 응원하는 메시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증정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의 댓글 올리면 응모 완료 

 

 

▲ BSR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수능시험을 앞두고 ‘BSR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오는 15일 전국에서 실시되는 2019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3일간에 걸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수험생에게 용기와 격려를 해주는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6일에 발표된다.

 

한편 bhc치킨이 지난해부터 선보인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인 ‘BSR'은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해바라기 봉사단’을 비롯해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bhc엔젤’,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수상하는 ‘bhc 히어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 긴장하지 않고 실수 없이 무사히 시험을 잘 마치기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