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장애인 권익옹호기관 위탁기관 모집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4 [06:41]

경기도, 장애인 권익옹호기관 위탁기관 모집

김병화 | 입력 : 2018/11/14 [06:41]

경기도가 ‘장애인권익옹호기관’을 운영할 수탁 기관 2곳을 오는 2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도는 학대, 차별 등 장애인 인권침해에 관한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수원시 권선구 소재), 경기북부장애인권익옹호기관(의정부시 민락동 소재) 등 2곳을 운영할 수탁 기관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장애인 학대 예방 및 방지를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이 규정한 공공기관으로 주사무소 또는 분사무소가 경기도에 있어야 한다.

 

이와 함께 시·군 지부나 지회, 사업대상 지역이 단일 시·군에 국한된 비영리법인이나 면허·허가·등록 취소, 휴·폐업 등 결격사유가 있는 법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원하는 법인 또는 공공기관은 경기도청 홈페이지(경기넷: http://www.gg.go.kr)에서 ‘운영계획서’ 등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위탁기관 별 접수 장소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 장소는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은 경기도 장애인복지과(수원), 경기북부장애인권익옹호기관은 경기도 사회복지담당관(의정부)이며, 동일 법인 및 기관이 2곳에 중복 신청하는 것은 불가하다.

 

도는 오는 29일까지 남부청과 북부청으로 구분해 접수를 받아 신청자격 등 적합여부에 대한 1차 심사를 거친 뒤 ‘경기도수탁기관선정심의위원회’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남부청 1개소와 북부청 1개소를 각각 선정할 예정이다.

 

결과는 경기도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되며, 심의내용 및 채점결과는 비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장애인복지과(031-8008-4336), 사회복지담당관(031-8030-3183)으로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