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첫방 D-2! 김지석-전소민-이상엽, 빛나는 꿀케미 비하인드 스틸 大 방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4 [09:27]

‘톱스타 유백이’ 첫방 D-2! 김지석-전소민-이상엽, 빛나는 꿀케미 비하인드 스틸 大 방출!

김병화 | 입력 : 2018/11/14 [09:27]



tvN ‘톱스타 유백이’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세 사람의 빛나는 꿀케미와 친화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스틸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톱스타 유백이’에 본방사수 욕구가 샘솟는다.

 

오는 11월 16일(금)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 측은 14일(수) 극 중 가슴 설레는 힐링 로맨스를 펼칠 김지석(유백 역)-전소민(유강순 역)-이상엽(최마돌 역)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지석은 극 중 사고를 쳐 외딴섬으로 강제 유배 간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을, 전소민은 여유롭지만 필요할 땐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다는 100% 청정 섬처녀 ‘오강순’ 역을, 이상엽은 원양어선 타고 금의환향한 여즉도 최고의 톱스타 ‘최마돌’ 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심쿵 카메라 아이컨택과 미(美)친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손가락으로 카메라를 가리키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지석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특히 김지석-전소민의 바람직한 키 차이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한다. 실제 현장에서도 두 사람은 촬영이 시작되면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 안하무인 톱스타와 엉뚱발랄 섬처녀의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다가 ‘컷’ 소리가 들리면 참아왔던 웃음을 터트린다는 후문. 데칼코마니 같이 꼭 닮은 김지석-전소민의 미소가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또한 전소민-이상엽은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서 제일 잘 나가는 친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 이상엽은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숨길 수 없는 멍뭉미를 폭발시키고 있는데 그런 이상엽이 귀여운 듯 머리를 쓰다듬고 있는 전소민의 눈빛과 미소에 따스한 매력이 깃들여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더욱이 선물 증정식을 하듯 쇼핑백을 앙증맞게 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절로 설렘사를 유발하는 등 미소 만개한 두 사람의 표정이 보는 이도 덩달아 웃음짓게 만든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이 인간 비타민 같은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활력을 제대로 불어넣고 있다”며 “날이 갈수록 세 사람의 케미가 넘쳐 흐르며 초긍정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들의 찰떡 같은 호흡이 고스란히 담길 유쾌한 작품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를 고조시켰다.

 

2018년 tvN 유쾌발랄 로코물 흥행 계보를 이을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11월 16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