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4 [16:32]

‘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병화 | 입력 : 2018/11/14 [16:32]


‘나쁜형사’가 시선을 압도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18년 연말을 장식할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Ⅰ연출 김대진, 이동현)가 오는 12월 3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신하균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수사 드라마 ‘나쁜형사’는 배우와 대본 그리고 연출의 완벽한 조화에 모든 제작진과 배우들의 뜨거울 열정까지 더해져 이제껏 본 적 없는 최고의 웰메이드 범죄 수사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나쁜형사’의 1차 티저 영상은 강렬했다. 일반적인 티저 영상과는 달리, 극의 키 포인트가 될 장면들로 구성된 컨셉아트로 완성되어 시선을 압도하는 것. 여기에 감각적인 배경음악은 청각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나쁜형사’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며 특별한 티저 영상을 완성시켰다. 레드와 블랙이 대비된 컬러 조화만으로도 드라마가 지닌 강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는 컨셉아트는 그림으로 그려진 것이지만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마치 실제 방송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디테일과 리얼함이 살아있는 완벽한 퀄리티가 돋보인다. ‘나쁜형사’를 이해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주요 핵심 장면을 컨셉아트로 연달아 보여주고 있는 1차 티저 영상은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무엇보다 컨셉아트에 이어 제일 마지막에 등장하는 신하균은 단 한 컷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어 극 중 나쁜 형사 우태석이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상단에 고지된 연령등급고지 역시 눈에 띈다. 바로 12월 3일에 방송되는 ‘나쁜형사’ 1~2편이 지상파 드라마로서는 드물게 방송 심의 결과 19금 판정을 받은 것. 이는 원작 ‘루터(Luther)’가 지닌 매력과 캐릭터 특성, 그리고 장르적 재미를 최대한 훼손하지 않되, 한국 정서를 고려해 최대한 수위를 낮추려고 했던 제작진의 치열한 고민의 결과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영국과 한국의 정서가 달라 이를 로컬라이징하여 극에 녹이는 부분이 가장 어려웠다. 원작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 캐릭터들의 서사다. 이로 인해 극의 긴장감은 더욱 높아지고 촘촘해진 반면, 첫 방송은 불가피하게 19금 판정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분명한 건 훨씬 더 강렬해졌다는 것이다. 아마 시청자도 만족하실 것”이라며, “이 때문에 ‘나쁜형사’는 원작 ‘루터’을 접한 시청자는 물론, 새롭게 ‘나쁜형사’를 접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작품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티저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티저 영상 보니까 방송이 더 기대되네요~”, “와- 역시 갓하균! 엔딩 장면 하나로도 다 씹어먹으심!”, “티저영상부터 역대급이네~ 월화는 나쁜형사로 확정!”, “존잼각! 본방사수각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2018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제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배드파파’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C>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