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개그맨 이용식과 함께하는 11월 의왕아카데미

22일 오후3시 여성회관,‘건강한 삶, 행복한 삶’주제 강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4 [13:18]

의왕시, 개그맨 이용식과 함께하는 11월 의왕아카데미

22일 오후3시 여성회관,‘건강한 삶, 행복한 삶’주제 강연

김병화 | 입력 : 2018/11/14 [13:18]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2일 오후 3시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11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개그맨 겸 방송인으로 유명한 이용식 씨를 초청해‘건강한 삶,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개그맨 이용식 씨는 KBS‘아침마당’,‘언제나 청춘, 좋은나라 운동본부’, MBC‘환상의 짝꿍’, SBS‘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채널A‘나는 몸신이다’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만병의 근원인 각종 스트레스와 걱정거리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안정을 찾아줄 수 있는 웃으면서 사는 즐겁고 행복한 방법들을 전수하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원호 교육지원과장은“이번 강연은 웃음의 에너지가 얼마나 우리에게 소중한 것인지를 느끼고 건강하게 사는 비결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아카데미 강연에 앞서 식전행사로 승승장구의 풍물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강연 초대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