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삼성전자 DS부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및 결연봉사처를 통해 김장김치 전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5 [08:19]

아산 삼성전자 DS부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및 결연봉사처를 통해 김장김치 전달

김병화 | 입력 : 2018/11/15 [08:19]

▲ 삼성전자 관계자와 행복키움추진단장 등 김장김치 작업 참가자 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 삼성전자 DS부문 TP센터(Test&Package)가 14일 자매결연마을인 배방읍회룡1리에서‘2018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삼성전자 DS부문 임직원과 각 단체 봉사자 23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1,099세대분(17톤, 7300만원 상당, 1박스 15㎏)을 담가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병국)에 전달하고, 이를 배방읍 이장단협의회 및 각 봉사단체가 나서저소득가정 574세대에 지원했다.

 

이날 행사는 배방읍 행정복지센터 외 10개 단체(은혜노인복지센터, 아산동부노인복지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노인복지센터,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온양노인복지센터,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한울타리노인복지센터)의 후원으로 추진됐다.

 

아울러,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여성의용소방대, 대한적십자사배방봉사회, 백합라이온스, 뉴배방라이온스, 배방로타리클럽, 배방농협아리봉사단의 자원봉사가 어우러지며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김관중 삼성전자 TP센터 부장은 “삼성전자는 아산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