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DJ송팀장’ 선곡에 폭풍 눈물! 이영자의 눈물샘을 자극한 곡은 무엇?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3 [14:46]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DJ송팀장’ 선곡에 폭풍 눈물! 이영자의 눈물샘을 자극한 곡은 무엇?

김병화 | 입력 : 2018/11/23 [14:46]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폭풍 눈물을 흘린다. 알고 보니 매니저가 그녀를 위해 ‘DJ송팀장’으로 변신, 준비한 선곡으로 그녀의 눈물샘을 자극했다고 전해져 과연 이영자를 눈물짓게 만든 곡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0회에서는 군부대 강연을 위해 떠나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영자 매니저가 ‘DJ송팀장’으로 컴백한다. 앞서 회심의 선곡 센스로 이영자를 즐겁게 만들었던 그가 지난 주 방송에서 이번 스케줄을 위해 3곡을 미리 준비했다고 밝혀 참견인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과연 그가 준비한 선곡은 무엇일지 그리고 그 곡들은 이영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DJ송팀장’의 선곡을 들은 이영자의 폭풍 리액션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영자는 곡에 심취한 듯 소울 충만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왜 내가 눈물이 나냐~”며 눈물을 훔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매니저의 선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이영자가 흐르는 눈물을 참기 위해 자신만의 ‘상비약’을 먹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끈다. 매니저는 이영자의 ‘상비약’에 대해 평소 그녀가 갖고 다니는 것이라며 약효(?)를 인증했다고 전해져 이영자의 눈물을 멈추게 한 ‘상비약’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매니저가 과거 군 생활 당시 큰 도움을 받았던 은인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이영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해져 매니저의 은인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영자의 눈물샘을 자극한 ‘DJ송팀장’의 선곡과 그녀의 눈물을 멎게 만든 ‘상비약’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