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공개

최대 3대3 팀 단위로 PVP대전 가능한 AOS 장르 신규 콘텐츠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1/23 [16:56]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공개

최대 3대3 팀 단위로 PVP대전 가능한 AOS 장르 신규 콘텐츠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1/23 [16:56]

▲ 넥슨이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과 콘텐츠를 추가했다.     © 넥슨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3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의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과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추가된 던전과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33까지 팀 단위로 PVP(Player vs. Player)대전이 가능한 AOS장르의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이 추가됐다. ‘메이플월드의 전설적인 영웅들로 이뤄진 8명의 아바타 중 하나를 선택해 몬스터 사냥 및 상대편을 제압하고 아바타를 성장시킨 뒤 끝장전대결로 승패를 결정한다. 11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단판승’, ‘티어 달성’, ‘랭킹별 보상으로 전용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전설의 코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미니 게임 메이플 원카드도 공개됐다. ‘메이플 원카드는 게임 입장 시 1인 당 7장의 카드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보유한 카드를 가장 먼저 소진하는 쪽이 승자가 되는 방식의 멀티 플레이 카드 게임이다. 게임 결과에 따라 원카드 1~4등 상자원카드 참여 상자를 지급한다.

 

,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특별한 펫 위습의 원더베리 2를 업데이트 했다. ‘메이플스토리M’ 최상위 등급 펫 원더 블랙파스텔 디어 펫’ 3로즈 디어’, ‘그린 디어’, ‘라벤더 디어를 포함해 원더 블루’ 3, ‘원더 실버’ 2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크리스탈 상점에서 위습의 원더베리구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