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주), 부산시에 연말 이웃돕기 성금 3억원 전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6 [07:59]

아이에스동서(주), 부산시에 연말 이웃돕기 성금 3억원 전달

김병화 | 입력 : 2018/11/26 [07:59]

부산시는 11월 26일 오후 2시 시청 7층 접견실에서 아이에서동서(주)권혁운회장이 오거돈 시장에게 3억 원의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하며, 이 자리에는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에 부산시에 전달된 성금 3억원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지역 저소득 시민이 따뜻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된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부산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지원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부문화 운동이 널리 확산되어 우리 부산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도시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권 회장은 “경제 불황 등 어려운 시기에 삶의 기반이 흔들린 가정과, 어린이·장애인·노인 등 경제적, 사회적 취약계층에 작은 희망이라도 함께 나누며 더불어 행복한 사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에스동서(주)는 지난 21일에도 대구에 성금 2억원을 전달하였으며, 지난해에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과 대구에 총 5억 원을 전달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