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겨울준비 완료

취약계층 문풍지 배부, 이불세탁, 새이불 배부, 김장배추 나눔 등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6 [09:55]

의왕시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겨울준비 완료

취약계층 문풍지 배부, 이불세탁, 새이불 배부, 김장배추 나눔 등

김병화 | 입력 : 2018/11/26 [09:55]

▲ 고천동 저소득층 겨울준비(김장배추나눔)  



의왕시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명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저소득층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협의체는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이달 10일부터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차가운 바람을 막을 수 있는 문풍지를 희망자에게 배부했다. 또한 이불세탁이 필요한 13가구의 이불 25채를 수거하여 세탁 후 직접 배부했으며, 25가구에 따뜻한 새 이불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지난 9월부터 협의체에서 직접 심고 재배한 배추들을 저소득 가정 14가구에 165포기를 배부하여 맛있는 김치를 직접 담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2월 7일에는‘고천동 행복 나눔 행사’을 열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을 모시고 위원들이 직접 수확한 배추로 국과 반찬을 담아 식사를 대접할 계획이다.

 

윤명오 위원장은“관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 준비를 해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우리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거환경 개선 사업과 이미용서비스, 긴급지원, 안부확인서비스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