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첫 방송 D-Day, 일단 뜨겁게 본방사수! 제작진이 밝힌‘꿀잼 보장’관전 포인트 셋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6 [10:06]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첫 방송 D-Day, 일단 뜨겁게 본방사수! 제작진이 밝힌‘꿀잼 보장’관전 포인트 셋

김병화 | 입력 : 2018/11/26 [10:06]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이 드디어 오늘(26일) 출격한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

 

‘로코력 만렙’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에 이어 유선, 안석환, 손병호, 김원해, 김혜은 등 내공 탄탄한 연기 고수들이 가세해 극의 리얼리티와 차진 웃음을 더한다. 여기에 청춘의 에너지를 불어넣을 민도희, 이도현, 김민규, 학진, 차인하의 완벽한 시너지는 첫 방송부터 기대를 끌어 올린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은 원작이 가진 설렘 위에 참신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한다. 이에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꿀잼 보장’ 관전 포인트 셋을 짚어봤다.

 

# ‘일단 뜨겁게 심쿵’ 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연기력·비주얼·케미 취향저격 퍼펙트 라인업

 

탄탄한 연기력,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대체 불가한 매력의 안구정화 비주얼과 케미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기대요소다. 데뷔 이후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윤균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무결남’ 장선결로 변신해 ‘新로코킹’ 탄생을 기대케 한다. 연기력과 비주얼의 황금조화로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온 ‘만찢’ 싱크로율 천재 김유정은 내숭 제로의 꼬질이 취업준비생 길오솔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청순 러블리 김유정의 파격 연기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원작에 없는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을 맡은 송재림은 ‘비밀병기’답게 능청과 훈훈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활약을 예고했다. ‘믿고 보는’ 대체불가 라인업의 시너지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에 폭발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인기 웹툰 원작의 설렘 포인트 극대화, 꿀잼은 업그레이드! ‘원작과 차별화’ 新캐릭터 등장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참신한 각색으로 원작의 설렘 포인트를 극대화하고, 서사의 밀도와 재미는 업그레이드 했다. 매력적인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은 각색의 핵심이다. 길오솔의 든든한 ‘키다리 아저씨’이자 장선결과 사이에서 로맨스의 설렘을 증폭할 옥탑방 최군(송재림 분). 이름도, 하는 일도 베일에 감춰진 최군의 캐릭터는 호기심을 자극하며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길오솔의 아빠 길공태(김원해 분), 남동생 길오돌(이도현 분)은 깨알 같은 재미로 활력을 불어넣고 끈끈하고 애틋한 가족애로 보다 폭넓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유발할 전망이다.

 

# 내공만렙 연기 고수와 에너지 충만 신예들이 뭉쳤다! 폭발하는 ‘꿀잼’ 시너지

 

빈틈없는 연기로 극을 채워나갈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동한다. 유선, 안석환, 손병호, 김원해, 김혜은 등 이름만으로 기대심리를 자극하는 내공만렙 연기 고수들의 열연은 극의 리얼리티를 높이고 무게 중심을 탄탄하게 잡는다. 청춘 에너지로 극의 활력을 더할 민도희를 비롯해 김민규, 학진, 차인하, 이도현 등의 신예 배우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윤균상과 유선의 ‘완벽주의’ 퍼펙트 케미, 김유정과 민도희의 현실 절친 케미, 김유정과 김원해, 이도현의 끈끈한 가족애는 디테일까지 완벽한 연기력으로 현실감을 더한다. 특히 윤균상.김유정과 호흡을 맞출 ‘청소의 요정’ 3인방의 개성 넘치는 연기와 ‘브로케미’ 역시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폭넓은 마니아층을 가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만큼 기대도 뜨겁다. 원작의 설렘 포인트는 살리고, ‘믿고 보는 배우’들이 자신만의 색을 입혀 재탄생시킨 인물 간의 시너지는 기대 그 이상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탄탄한 원작과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들의 시너지, 참신한 각색이 원작과 또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준비를 마쳤다”며 “유쾌하게 웃다보면 뜨겁게 설레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전했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오늘(26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오형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