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하고 ‘배틀필드5’ 게임 증정받자”

11월 20일 이후 RTX 구매자 한정…엔비디아 페이지에서 코드 변환 가능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1/26 [16:34]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하고 ‘배틀필드5’ 게임 증정받자”

11월 20일 이후 RTX 구매자 한정…엔비디아 페이지에서 코드 변환 가능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1/26 [16:34]

▲ ASUS의 게이밍 브랜드‘ROG’에서 지난 8월 첫 출시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시리즈 라인업을 구매할 시 ‘배틀필드V’게임 번들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ASUS

 

ASUS의 글로벌 1위 게이밍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G’)에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시리즈 라인업을 구매할 시 배틀필드V’ 게임 번들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틀필드V는 시리즈 넘버링 작품으로서, 전작인 배틀필드 1에서 2차 세계대전으로 무대를 옮겨 유저들에게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빛을 추적해 계산해 낼 수 있는 모든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도입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수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끈 바가 있다. 여기에 DXR을 하드웨어적으로 가속 시킬 수 있는 RTX의 모든 기술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 모델은 ‘RTX 2080Ti’, ‘2080’, ‘2070’ 제품이며, 기존의 파스칼 아키텍쳐가 아닌 튜링 아키텍처가 적용된 그래픽카드 군으로서 에이수스는 ‘ROG STRIX’, ‘DUAL’, ‘TURBO’ 3가지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했다.

 

‘ROG STRIX’의 경우 ASUS의 특허기술인 Auto Extreme Tech 기술로 제작돼 최상급 제품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ASUS의 슈퍼 알로이2(Super Alloy2) 전원부가 정밀한 세팅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보다 높은 오버클럭 비중을 가진다.

 

‘DUAL’의 경우 PCB굴곡을 방지하고 구성 요소를 보호하는 백플레이트와 동시에 두꺼워진 히트싱크를 통해 보다 수월한 냉각이 가능하다. TURBO의 경우 다중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슈라우드(Shroud) 디자인을 도입해 한정된 환경에서도 냉각 기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수명과 소음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20일 이후 구매자 대상이며, 행사의 마감은 19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에이수스의 이벤트 이메일 계정으로 구매 내역과 제품을 인증하면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로 엔비디아의 리뎀션 사이트로 접속해 EA 플랫폼 오리진계정을 동기화 하면 자동 등록된다. ASUS로 발급받은 코드는 2019131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