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 영인면 행복키움에 후원물품 전달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7 [08:30]

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 영인면 행복키움에 후원물품 전달

김병화 | 입력 : 2018/11/27 [08:30]

▲ 후원물품 전달식 사진 (사진왼쪽부터) 신병렬 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 노조지부장, 노조원 1 이정희 영인면장, 이강우 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장, 김영숙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장, 노조원 2    

 

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지사장 이강우)가 26일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영숙)에 백미 10kg, 58포를 기탁했다.

 

해마다 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는 직원들의 자발적 후원금으로 물품을 구입해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백미를 후원하며 복지사각지대의 이웃들이 없도록 따뜻한 겨울이 될 수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정희 영인면장은 “영인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해마다 온정을 나눠주신것에 감사드리며, 영인면도 늘 주변의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이 있는지살피겠다”고 말했다.

 

김영숙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연말이 다가오고 한겨울의 추위가 더욱 매서워질 일만 남았는데, 기탁 받은 백미를 전달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영인면의 이웃들을 생각해주시는 마음을 잊지 않고 늘 봉사에 힘쓰는행복키움추진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강우 한국수자원공사 아산권지사장은 “복지사각지대의 이웃들은 먼 곳에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나의 가까운 이웃이 될 수 도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서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온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아산권지사에서도 영인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늘 생각하며 지속적인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각 마을별로 추천된 복지사각지대의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