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매주 토요일마다 전하는 밑반찬 나눔 실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7 [12:27]

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매주 토요일마다 전하는 밑반찬 나눔 실천

김병화 | 입력 : 2018/11/27 [12:27]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매주 토요일마다 전하는 밑반찬 나눔 실천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24일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대식)에 온정이 가득 담긴 밑반찬을 기탁했다.

 

매주 배달되는 사랑의 밑반찬은 소요동 행정복지센터가 시작된 이후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나눔봉사로, 매주 한번도 거르지 않고 지원되고 있어 대상자들에게 매우 만족도가 높다. 이날도 이창민 회장을 비롯한 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손수 반찬을 준비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배달까지 하면서 “대상자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밝게 인사를 나누는 것이 일주일 중 가장 행복한 날”이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날 지원된 밑반찬은 저소득 독거노인 7가구에 전달하였고, 이날 반찬을 받은 김 모 어르신은 “이렇게 매주 맛있는 반찬과 찾아주는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드리며, 맛있게 먹고 더욱 건강하게 지내는 것이 보답하는 길”이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대식 소요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매주 쉬지 않고 봉사하는 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소요동에 따뜻한 온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협력해나가자.” 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