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어전”, 소요동 어르신들 모시고 중식 제공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7 [12:26]

동두천시 “어전”, 소요동 어르신들 모시고 중식 제공

김병화 | 입력 : 2018/11/27 [12:26]

▲ 동두천시 “어전”, 소요동 어르신들 모시고 중식 제공    

 

동두천시 생연동 생선구이 전문점 “어전”(대표 김순례)에서는 지난 21일 소요동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맛있는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고 밝혔다.

 

생선구이 전문점 “어전”은 지난 6월부터 소요동 착한식당으로 지정되어 매월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으며, 11월부터는 중식제공까지 하며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은 삼치와 볼락 등 생선 모듬구이와 나물, 부침개 등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이 맛있게 점심식사를 하였고, 김순례 대표가 직접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였다.

 

김순례 대표는 “이렇게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게 되어 마음이 뿌듯하고, 한 끼의 나눔이지만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행복한 기분이 든다.”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소요동의 소외된 분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대식 소요동장은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주신 어전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바쁜 일상 중에도 어려운 이웃들 위해 항상 신경써주시고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많은 분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소요동과 아름다운 나눔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