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동절기 대비 주요사업 건설현장 안전점검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7 [12:13]

동두천시, 동절기 대비 주요사업 건설현장 안전점검

김병화 | 입력 : 2018/11/27 [12:13]

▲ 동두천시, 동절기 대비 주요사업 건설현장 안전점검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27일 동두천시 CCTV통합관제센터에 근무 중 절도범 검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관제요원 신○○(48,여) 씨에게 동두천경찰서장(오지용)의 감사장을 공보전산과장이 전수하였다고 밝혔다.

 

신○○ 씨는 지난 11월 11일 오전 11시경 CCTV 모니터링을 하던 중 동두천중앙역 자전거 보관소에서 자전거를 훔치려는 장면을 목격하고, 신속하게 112에 신고하여 현장에서 절도범을 검거하는데 큰 역할을 하여 감사장을 받게 되었다.

 

이번만이 아니라 동두천시 CCTV통합관제센터는 2014년 12월 개소한 이래 매년 실시간 관제로 범죄자를 검거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그밖에 치매노인 실종 및 자살신고 시 동두천시 전 지역 모니터링을 하는 등 동두천 시민의 재산 및 안전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시 CCTV통합관제센터는 365일 24시간 시민의 안전을 지킨다는 자세로 범죄자 검거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안전한 동두천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