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영 충남도 행정부지사, 신규임용·정예공무원 연수생 대상 특강 실시

“올바른 가치관 확립·역량개발 힘써야”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7 [14:56]

남궁영 충남도 행정부지사, 신규임용·정예공무원 연수생 대상 특강 실시

“올바른 가치관 확립·역량개발 힘써야”

김병화 | 입력 : 2018/11/27 [14:56]



남궁영 충남도 행정부지사는 27일 도 공무원교육원 대강당에서 제11기 신규임용과정과 제22기 정예공무원 양성과정 연수생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가졌다.

 

특강에서 남궁영 부지사는 공직자가 지녀야 할 철학(공직관)과 태도, 업무자세, 민선7기 도정 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 과제에 대해 설명했다.

 

남궁영 부지사는 “‘더 행복한 충남, 대한민국의 중심’을 비전으로 내건 민선7기 충남도는 저출산과 고령화, 사회양극화 등 3대 위기 극복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4차 산업혁명 도래와 한반도 평화 움직임에 발맞춰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환황해 경제권을 주도할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강조했다.

 

남궁영 부지사는 이와 함께 “공직자들은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근면하고 성실한 자세로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면서, 자기 역량 개발에 끊임없이 힘써야 한다”고 덧붙였다.

 

남궁영 부지사는 끝으로 교육 마지막 날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연수생 각자가 노력해줄 것을 당부한 뒤, 충남의 공직자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 운영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