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 TBN부산교통방송 지자체 최초, 강설․풍수해시 교통특별생방송 실시 협약 체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8 [08:24]

부산시 - TBN부산교통방송 지자체 최초, 강설․풍수해시 교통특별생방송 실시 협약 체결

김병화 | 입력 : 2018/11/28 [08:24]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11월 29일 오후 2시 시청 15층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강설이나 풍수해 시 시민들에게 교통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자체 최초로 TBN부산교통방송과 교통특별생방송 실시 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출․퇴근 시간대 강설 및 풍수해 시 시내 주요도로 통제상황과 우회도로 정보 등을 신속․정확하게 시민들에게 알리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송사인 TBN부산교통방송과 교통특별생방송 실시에 대하여 상호간의 협조와 협력 강화를 위해 체결한다.

 

협약 주요내용은 ▲TBN부산교통방송은 강설 및 풍수해로 인한 도심 주요도로 통제 시 교통특별생방송을 실시하여 통제상황 및 우회도로 정보 등을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 ▲부산시는 교통특별생방송 실시를 사전에 요청 등 상호 적극 협조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오거돈 부산시장의 시민명령 1호인 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도시 부산을 실현하는 매우 뜻깊은 협약이다”라면서, “올 겨울 강설로 시민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TBN부산교통방송과 업무협업 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