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자원봉사센터, 제1기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8 [11:03]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제1기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

김병화 | 입력 : 2018/11/28 [11:03]

▲ 27일 제1기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식 및 정기회의 후 이창규 아산시 부시장(사진 맨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관계자 기념촬영 모습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광순)가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1기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가졌다.

 

아산시자원봉사활동 지원조례 제5조에 근거해 설치된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는 자원봉사발전에 관한 시책강구 및 아산시민의 자원봉사활동 지원에관한 심의‧자문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 및 정기회의는 운영위원장인 이창규 부시장을 포함해 18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상 수여 및 부위원장 선출, 자원봉사센터 현황보고, 자원봉사발전위원회 운영방안 토의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창규 아산시 부시장은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된 것이 의미 있다. 아산시 자원봉사활동을 빛내주고 있는 각계 각층의 인사들과교류를 통해 보다 살기 좋은 아산, 정이 넘치는 아산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앞으로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 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창규 부시장을 위원장, 박광순 위원(아산시자원봉사센터)을 부위원장으로20명(위촉직 18명, 당연직 2명)으로 구성된 아산시자원봉사발전위원회는3개 전문분야(운영위원회, 대학협의회, 기업사회공헌협의회)로 구성돼 반기별 정기회의 및 수시 분과위원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