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 성과보고회 및 후원자의 밤 행사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8 [11:13]

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 성과보고회 및 후원자의 밤 행사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1/28 [11:13]

▲ 신창면 행복키움 성과보고회 및 후원자의 밤 행사 모습  

 

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이 27일 신창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18년도 행복키움 성과보고회와 후원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후원업체 대표와 행복키움추진단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1부 유공자 표창, 인사말, 사업추진 동영상 시청, 성과 및 사업실적 보고에 이어 2부 통기타연주, 마술공연,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은 이번 성과 및 사업실적보고회를 통해 2018년을 되돌아보면서 더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는 등 지난 1년 동안의 활동을 짚어보고 향후 추진계획을 설계했다.

 

오세흥 단장은 “한 해 동안 신창면 행복키움추진사업에 동참해 주신 후원업체와 각 단체, 그리고 발로 열심히 뛰어 주신 단원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의 활발한 활동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동행하면서 복지만족도를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밑반찬나누기, 이·미용봉사, 집수리봉사사업 등 정기적인 나눔봉사를 실시해 오고 있으며 특화사업으로, 우리가족 추억만들기, 가족봉사단, 행복키움 삐뽀삐뽀, 홀몸 어르신 생신잔치, 화노클럽노-노돌봄 모니터링, 맞춤형 멘토링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넷째주 주간현대 1088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