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탕정면, 겨울맞이 대청소 대대적 실시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29 [07:36]

아산시 탕정면, 겨울맞이 대청소 대대적 실시

김정화 | 입력 : 2018/11/29 [07:36]

▲ 28일 탕정면 지중해마을 대청소를 위해 모인 삼성(주)직원 및 마을주민, 탕정면 직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탕정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심흥섭)는 28일 겨울맞이 범시민 대청소를용두리․명암리 일원 지방도로변과 지중해마을을 비롯한 10개 마을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범시민 대청소는 지난 6월 ‘깨끗하고 아름다운 탕정 만들기’를 위해협약을 맺은 삼성디스플레이(주) 임직원과 지역주민, 상가번영회, 새마을회원, 탕정면 직원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대청소는 아파트를 제외한 마을별(10개)로 기업체 임직원과 마을 주민이 함께 동시다발적 탕정면 전 지역에 대해 실시함으로서 효과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각종 드라마 촬영 등으로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는 지중해마을은 기업체 임직원, 주민, 상가번영회, 새마을 봉사단체, 탕정면 직원 등이 다시 찾고 싶은 깨끗한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동참함으로서 민․관․기업이 상생을 통해 지역 발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선진모델을 제시하기도 했다.

 

지중해마을 이상민 명암4리 이장은 “기업체 임직원과 주민, 봉사단체 회원, 탕정면 직원들이 새벽부터 나와 함께 대청소를 실시해 마을이 깨끗해지는 것을 보니 지금 한창 진행 중인 마을 도색작업이 마무리 될 경우 관광객이 더욱 많이 방문할 것이 기대된다. 지속적으로 대청소에 참석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마을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심흥섭 탕정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청소에 참여하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으로 깨끗하고 아름다운 탕정면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