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메르센코리아(주), 음봉면 저소득가정에 난방유 지원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사업 활성화에 기여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29 [08:12]

아산시 메르센코리아(주), 음봉면 저소득가정에 난방유 지원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사업 활성화에 기여

김정화 | 입력 : 2018/11/29 [08:12]

▲ 메르센코리아에서 대상자의 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다.  

 

메르센코리아(주)(대표 최종호)은 28일 음봉면(면장 김희원) 저소득 어르신가정을 방문해 겨울철 난방유를 지원하고 말벗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날 방문한 가정은 어르신 내외가 당뇨합병증으로 거동이 불편해 일상생활이 어려운 가정으로 복지이장 및 복지반장이 의뢰한 가정이다.

 

이번 난방유지원사업은 난방유를 필요로 하는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올 겨울동안 연료통에 가득 2회씩 지원한다.

 

김 모 어르신은 “올 겨울 유난히 추워 난방을 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난방유를 지원해줘서 너무 고맙다. 우리를 부모님처럼 생각하며 도와주신 메르센코리아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메르센코리아(주) 김종욱 부장은 “음봉면에 난방유가 필요한 가정이 있다는소식을 듣고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올해 4가정에 난방유 지원을 시작으로 점차 늘려 갈 계획이다. 추운겨울을 보내야 했던 소외된 이웃들이 올 겨울은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센코리아는 2017년부터 매년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진행하는 김장행사에 참여해 저소득층에 배분하는 등 꾸준히 음봉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