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의 실크코인, 국내외 암호화폐거래소 잇따라 상장 예정

국내 거래소 코인이즈와 코인통에 상장 예정, 해외 거래소에도 상장 검토 중

최자웅 | 기사입력 2018/11/29 [11:01]

실크로드의 실크코인, 국내외 암호화폐거래소 잇따라 상장 예정

국내 거래소 코인이즈와 코인통에 상장 예정, 해외 거래소에도 상장 검토 중

최자웅 | 입력 : 2018/11/29 [11:01]

 

▲ 실크로드(SILKROAD) 로고     © 최자웅


데이터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패션 플랫폼’ 기업 실크로드(SILKROAD)가 국내 거래소 코인이즈, 코인통에 상장 예정이며, 해외 거래소에도 상장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실크로드 프로젝트 엄상현 COO는 “신뢰를 강조하며 새롭게 등장했던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이즈에 12월 11일 상장에 이어, 국내 IT개발솔루션으로 20여년간 SW전문기업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국내 1위 증권앱 연동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코인통에 상장하기로 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 상장도 조만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크로드 관계자는 현재 해외 거래소로는 도비트레이닝과 협의 중이며, 다른 해외 거래소와도 접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표적인 해외 거래소 중 L뱅크에서는 거래량에 따라 투표권을 제공하여 투자자의 투표를 통해 5위 내에 든 코인을 상장 검토하는 방식이다. L뱅크의 상장 검토 투표에서 실크로드가 4위를 달성하며, 상장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실크로드는 국내외 거래소 상장을 준비하는 동시에 실크로드 플랫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데모 버전을 준비 중이며, 실크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테스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서로 다른 영역에 있던 수많은 패션 업체와 서비스, 디자이너들, 패션상품의 제조, 유통 업계와 협업을 진행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