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동두천시 주민자치 발표회, 송내동 실버태권도 우수상 수상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29 [11:31]

2018년 동두천시 주민자치 발표회, 송내동 실버태권도 우수상 수상

김정화 | 입력 : 2018/11/29 [11:31]

▲ 2018년 동두천시 주민자치 발표회, 송내동 실버태권도 우수상 수상

 

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추철호)는 지난 23일 시민회관에서 개최된 2018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에서 송내동 실버태권도가 우수상과 응원우수상을 거두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는 각 동을 대표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팀이 참가하는 대회로,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박제철 사범이 이끄는 실버태권도 회원들이 참가하였다.

 

송내동 실버태권도 회원들의 힘찬 기합소리와 함께 시작된 태권도 품새는 평균연령 70대로 구성되었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절도 있는 동작이 펼쳐졌고, 상황별 일대일 대련에서는 실제상황처럼 긴박한 동작을 선보였다.

 

실버태권도의 이윤순 반장은 “발표회 준비를 위해 실버태권도 회원들께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우수상 받아서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도 있다.”며,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준비하여 꼭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추철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송내동 실버태권도는 명실공이 동두천을 대표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며, 발표회 준비에 수고해주신 실버태권도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