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절찬 모집!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29 [11:27]

동두천시 소요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절찬 모집!

김정화 | 입력 : 2018/11/29 [11:27]

동두천시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019년도 주민자치 수강 프로그램을 접수한다.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문화생활 기회의 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주민자치 수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건강과 즐거움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건강다이어트 댄스, 실력에 따라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생활댄스교실(초급반/중급반), 육체와 신체의 균형을 맞춰주는 요가교실, 중장년까지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탁구교실, 주민 모두에게 무료로 개방 중인 헬스교실, 마음의 수양을 쌓고 예술적 감성을 길러주는 민화교실, 음악적 기량을 뽐내며 공연봉사에도 열심인 소향중창단, 옛 추억을 되살리며 아름다운 연주를 하는 아코디언교실 수강생을 상시 모집 중이다.

 

지난 23일에 있었던 동두천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소요동 대표로 민화교실과 아코디언교실이 출전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적셨으며, 소향중창단은 오는 15일 아름다운문화센터에서 공연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싶은 경우나 기타 문의사항은 소요동 행정복지센터(☎031-860-3153)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넷째주 주간현대 1088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