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신예은, “차은우, 데뷔 전과 후 똑같이 잘 생겼어” 차은우와 남다른 인연!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29 [14:20]

'해투4’ 신예은, “차은우, 데뷔 전과 후 똑같이 잘 생겼어” 차은우와 남다른 인연!

김정화 | 입력 : 2018/11/29 [14:20]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배우 신예은이 ‘얼굴 천재’ 차은우와의 인연을 공개하며 첫만남 비화를 공개한다.

 

동시간 2049 시청률 1위와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9일 방송은 ‘예쁜 우리 새끼~루 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마마무 화사와 함께 호그와트 마법사로 변신한 MC들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붐-강한나-설인아-신예은이 출연해 비타민같은 토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조회수 200만뷰를 기록한 ‘웹드여신’ 신예은이 출연해 차은우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신예은과 차은우는 같은 대학교 같은 과 동기인 것. 신예은은 “차은우를 처음 봤을 때 ‘예쁜데 피곤해 보인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다”고 차은우의 남달랐던 첫인상을 회상했다. 그러나 특별했던 첫인상과는 달리, 정작 신예은은 데뷔한 차은우의 모습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예은이 들려 줄 동기 차은우와의 에피소드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웹드라마 ‘에이틴’ 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여신 비주얼과 현실적인 연기력으로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신예은은 ‘에이틴’의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신예은은 “처음엔 악플이 정말 많았는데 나중엔 다 칭찬으로 바뀌었다. 마법 같았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남겼다. 이에 더해 한여름에 촬영이 진행되어 생긴 에피소드를 전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이밖에도 신예은은 JYP의 차세대 주자답게 발군의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신예은의 독특한 춤 실력에 현장에는 감탄과 웃음이 동시에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어서 신예은의 맹활약이 펼쳐질 ‘해피투게더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마법 같은 웃음이 끊이지 않을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