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창면 바르게살기협의회,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라면 후원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30 [08:19]

아산시 신창면 바르게살기협의회,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라면 후원

김정화 | 입력 : 2018/11/30 [08:19]

▲ (사진왼쪽부터) 김종갑 전 협의회총무, 現 협의회원, 강근식 협의회 총무, 김정식 신창면장, 강근식 협의회장 등



아산시 신창면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강근식)가 29일 연말연시를 맞아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50박스를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에 전달했다.

 

연말때마다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물품을 전달해온 바르게살기협의회는올해에도 저소득가정을 위해 기꺼이 후원에 동참했다.

 

강근식 바르게살기협의회장은 “연말이 되면 저소득가구는 더욱 쓸쓸하고 힘든 연말을 보내는 걸 주변서 많이 봐왔다. 비록 작은 도움이지만 우리 주변의어려운 이웃들이 소소한 행복이라도 누릴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매년 연말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앞으로도 신창면 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오세흥 단장은 “크든 작든 남을 돕겠다는 마음을 가지기가 힘든 현실 속에 매년 후원을 아끼지 않고 힘써주는 바르게살기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드린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의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