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비,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2018년도

스마트앱어워드 2018 업무향상분야 대상 수상

홍영원 | 기사입력 2018/11/30 [13:52]

애니모비,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2018년도

스마트앱어워드 2018 업무향상분야 대상 수상

홍영원 | 입력 : 2018/11/30 [13:52]

주식회사 애니모비(대표 홍창민)스마트앱어워드 2018’에서 모바일 전시 안내 서비스 앱인 서울국제도서전앱이 업무향상분야 대상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애니모비는 스마트앱어워드 2018’ 멤버십분야에서도 '더라운지멤버스'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올해 2개 분야를 수상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후원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스마트앱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부문을 심사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시상식이다.

 

대상을 수상한 서울국제도서전 앱은 올 해 6월에 대한출판문화협회(회장 윤철호)가 서울 코엑스에서 주최한 서울국제도서전을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모바일 앱으로 도서전 전체 일정과 일자별/시간별 주요 행사의 알림, 프로그램 소개, 참가사 소개, 그리고 모바일 맵과 기념사진 서비스를 제공했다.

 

 모바일 맵 서비스는 행사장에서 자기 위치를 확인하고 부스별 정보와 함께 이동 동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지도 서비스이고, 기념 사진 서비스는 현장에서 사진 촬영을 한 다음 앱에서 제공하는 템플릿과 합성하여 SNS로 공유할 수 있는 행사장 방문 인증 기능을 하는 서비스이다.

 

특히, 도서전 일정 기능은 행사장 내 여러 곳에서 행사 기간 동안 날짜별/시간대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편리하게 확인하고 모바일 맵과 연계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홍창영 경영전략본부 본부장은 “2018년 올해는 이번 업무향상분야 대상 및 최우수상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함께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애니모비의 우수한 기술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2018 서울국제도서전     ©홍영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