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S’ 컴백 라붐, 소연-ZN-솔빈 티저 이미지 공개..물오른 미모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11/30 [17:27]

‘I’M YOURS’ 컴백 라붐, 소연-ZN-솔빈 티저 이미지 공개..물오른 미모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11/30 [17:27]

▲ ‘I’M YOURS’ 컴백 라붐, 소연-ZN-솔빈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글로벌에이치미디어>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멤버 소연, ZN, 솔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이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8일 유정, 해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29일 나머지 멤버 소연, ZN, 솔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멤버들은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분위기와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라붐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 타이틀곡 ‘체온’을 통해 기존 통통 튀는 말괄량이 소녀 이미지를 탈피해 한층 더 물오른 미모와 분위기를 통해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여섯 번째 싱글 ‘I’M YOURS’로 또 한 번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타이틀곡으로 컴백할 예정이어서, 라붐이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11월 일본에서 싱글 ‘Hwi hwi’로 오리콘 차트 9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며 떠오르는 한류 걸그룹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오는 12월 5일 여섯 번째 싱글 ‘I’M YOURS’로 컴백해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