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탄현동, 주민자치 강사들과 소통의 장 마련

동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설문조사 및 강사간담회 실시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1/30 [15:56]

고양시 탄현동, 주민자치 강사들과 소통의 장 마련

동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설문조사 및 강사간담회 실시

김정화 | 입력 : 2018/11/30 [15:56]

▲ 고양시 탄현동, 주민자치 강사들과 소통의 장 마련    



고양시 탄현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 및 동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강좌 활성화를 위한 2018년 하반기 탄현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8년 상반기 강사간담회의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결과를 공지하고 프로그램 강사 및 수강생, 일반주민 19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 해 동안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대해 문화강좌 강사들이 느낀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매년 실시하는 동 축제 참여에 대한 의견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이어 향후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관한 당부사항을 전달하는 등의 내용으로 마무리 됐다.

 

석종광 주민자치 부위원장은 “강사님들의 좋은 의견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탄현동 행정민원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사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현행 수강 프로그램의 개선사항과 고충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탄현동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지역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