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기계 교육사업 ‘우수기관’ 선정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3 [07:32]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기계 교육사업 ‘우수기관’ 선정

김정화 | 입력 : 2018/12/03 [07:32]

경기도농업기술원(이하 농기원)이 농촌진흥청 주관으로 실시된 농촌진흥기관 2018년 농기계 교육사업 종합평가 결과, ‘농업기계 교육사업 추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기원은 ▲농업기계 영농사양성교육 ▲여성친화형 농업기계교육 ▲농업기계 운전·정비교육 ▲농업기계 방제기교육 ▲찾아가는 농업기계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농업 기계 전반에 대한 내용을 도민들에게 교육한 실적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농기원은 3일 경상남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18 농업기계교육사업 종합평가회’ 개회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석철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7차 농산업 혁명을 지향하고, 행복한 농업·농촌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자가 정비기술 습득 능력을 높이고 농가 경영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농업기계 교육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업기계 교육사업 우수기관상은 지방농촌진흥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1년간의 농업기계 교육사업 추진실적, 자료발간, 언론홍보, 지자체 노력, 창의적 업무추진 등을 평가해 농업기계 교육사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에게 주는 상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