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10회 충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성료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3 [11:42]

예산군, 제10회 충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성료

김정화 | 입력 : 2018/12/03 [11:42]

10회 충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모습

 

예산군은 지난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윤봉길체육관에서 전국 장애인탁구 선수의 최강자를 겨루는 '제10회 충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가 개최됐다. 

 

충창남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예산군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장애인의 신체재활 및 사회심리재활을 유도하고 장애인체육에 대한 인식개선과 장애인 스포츠의 저변 확대 및 경기력 향상을 통한 우수 선수 발굴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이 대회에는 전국 시·도 전문선수 및 가족,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남자부 단식, 여자부 단식, 혼성부 복식, 남자부 복식, 희망부 단식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대회는 △남자부 단식 우승 박석훈(태안) △여자부 단식 우승 임수연(예산) △혼성부 복식 우승 김영민, 임수연(예산) △남자부 복식 우승 성우경, 김학진(예산) △희망부 단식 우승 한기수(용인) 씨가 차지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장애인들이 탁구를 즐기고 장애인 생활체육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군에서는 장애인탁구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7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4호 헤드라인 뉴스
1/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