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립합창단, 군민과 함께하는 ‘제13회 정기연주회’ 성료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3 [11:30]

예산군립합창단, 군민과 함께하는 ‘제13회 정기연주회’ 성료

김정화 | 입력 : 2018/12/03 [11:30]



예산군립합창단(단장 이상용)이 12월 1일 오후 5시 예산군문예회관에서 3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예산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매년 새로운 레퍼토리로 진행되는 예산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줌으로써 문화예술 공연과 친근해지고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을 통해 감성과 정서생활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공연은 ‘이 얼마나 아름다운 세상인가’라는 주제로 예산군립합창단과 예스싱어즈, 예스솔로이스츠가 함께 무대에 올라 △바람이 불어오는 곳 & 네 꿈을 펼쳐라 △Sometimes I Feel like a motherless Child 등 다양한 구성으로 2시간 동안 펼쳐졌다.  

 

지난 2004년 창단 이래 정기공연을 비롯해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공연활동을 하고 있는 예산군립합창단은 매년 직접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기획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산군립합창단의 역량강화에 힘쓰고 정기연주회에 국한된 공연에서 벗어나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형태의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