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고양동, 함께 해서 더 좋은 이웃사랑 김치 나눔

우방경로당과 함께 김장김치 200포기 어려운 이웃 40가정에 전해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3 [12:06]

고양시 고양동, 함께 해서 더 좋은 이웃사랑 김치 나눔

우방경로당과 함께 김장김치 200포기 어려운 이웃 40가정에 전해

김정화 | 입력 : 2018/12/03 [12:06]

▲ 고양시 고양동, 함께 해서 더 좋은 이웃사랑 김치 나눔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소재 우방경로당은 지난 30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자 김장김치 200포기를 담아 고양동 복지일촌협의체에 기증했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고양동의 우방경로당이 ‘아침이 기다려지는 경로당’ 사업에 선정돼 진행한 프로그램으로 올해 3년째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우방경로당의 어르신들은 경로당에 모여 김장을 담구고 고양동 복지일촌협의체 위원들은 기증 받은 김장 김치를 고양동의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 40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또한 우방경로당 관계자는 김장김치 뿐 아니라 경로당 어르신들이 자체적으로 문화공연 자리를 마련하여 후원된 기금으로 매년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사업도 고양동복지일촌협의체와 협력해 진행하고 있다.

 

김장나눔을 함께한 김준태 고양동복지일촌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우방경로당 어르신들이 매년 직접 김장을 하시면서 마음도 몸도 젊어지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복지일촌협의체와 함께 나눔봉사를 추진하니 더 뜻깊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