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생일 잔치상” 마련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3 [11:56]

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생일 잔치상” 마련

김정화 | 입력 : 2018/12/03 [11:56]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생일 잔치상” 마련    

 

동두천시 소요동 맞춤형복지팀과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11월 29일에 11월 생일을 맞은 소요동 국민기초생활수급 어르신 5가구를 방문해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생신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생일을 맞아도 찾아주는 가족도 없어 생일 자체를 잊고 사시거나 쓸쓸한 생일을 보내는 취약계층으로, 케이크와 과일, 음료수 등을 준비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생신상을 받으신 문 모 어르신은 “살다보니 이렇게 기쁜 날도 있나 싶고, 잊고 지냈던 생일을 챙겨준 소요동 직원들과 맛있는 생일상을 준비해주신 로컬드림봉사회 회원 분들의 따뜻한 마음은 평생 간직할 것”이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들은 바깥 외출이 자유롭지 않아 홀로 쓸쓸하게 보내시는 분들이 더욱 많이 계신다. 우리의 작은 관심이 누군가에게는 잊지 못할 순간이 된다는 것이 나눔의 기쁨이고, 이렇게 행복함이 넘치고 더불어 사는 소요동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