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원형, '프리스트' 비하인드 공개! 레지던트 ‘장원석’ 역에 완벽 몰입!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4 [09:46]

배우 장원형, '프리스트' 비하인드 공개! 레지던트 ‘장원석’ 역에 완벽 몰입!

김정화 | 입력 : 2018/12/04 [09:46]



배우 장원형이 OCN <프리스트>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연출 김종현/극본 문만세/제작 크레이브웍스)에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3년차 ‘장원석’ 역으로 출연중인 장원형이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형은 청진기를 목에 건 채로, 의사 가운 주머니에 손을 넣고 실제 의사 같은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한 강렬한 눈빛으로 상대 배우를 쳐다보며, 까칠한 성격의 ‘장원석’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원형은 지난 24일 방송된 <프리스트> 1화에서부터 후배인 송미소(박정원 분)에게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밉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간 영화 <버닝>, <인랑>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장원형은 지난 5월 종영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크고 작은 실수를 연발하는 어리숙한 캐릭터 ‘김동우’ 역를 맡아 현실감 높은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에 나선 장원형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원형이 출연하는 OCN <프리스트>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