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2월「1일 명예시장」에 위촉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4 [11:58]

동두천시, 12월「1일 명예시장」에 위촉

김정화 | 입력 : 2018/12/04 [11:58]

▲ 동두천시, 12월「1일 명예시장」에 동두천 호남향우회 김상수 회장 위촉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3일 동두천 호남향우회 김상수 회장을 12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김 명예시장은 현재 동두천 호남향우회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동두천 내 호남인들을 하나로 묶는 역할과 함께 동향인들과 동두천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을 하고 있으며,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으로써 동 발전을 위해 다수의 활동을 하면서 지역사회의 신뢰를 받는 인물이다.

 

김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수십 년 동안 동두천 발전과 함께 자라왔는데, 이렇게 명예시장의 자리를 맡겨주신 시장님 이하 공직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 동두천 명예시장으로써 시정 현황을 경청하면서, 부족하지만 앞으로 동두천시를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면서, “오늘은 동두천시 명예시장으로서, 앞으로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동두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김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청소년수련관,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두드림뮤직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우리 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