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행복한 밑반찬’지원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4 [12:36]

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행복한 밑반찬’지원

김정화 | 입력 : 2018/12/04 [12:36]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행복한 밑반찬’지원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1일 소요동 독거노인 7가구에 정성이 듬뿍 담긴 밑반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로컬드림봉사회 밑반찬 지원은 소요동 관내 독거노인들의 식사 지원을 위해 지난 4월부터 시작된 것으로, 지금까지 한주도 거르지 않고 지속되는 대표적인 소요동의 나눔 사업이다.

 

이날도 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은 새벽부터 함께 모여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밑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하고, 부쩍 차가워진 날씨에 감기에 걸리지 않으셨는지 건강도 체크하며, 어르신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밑반찬을 지원받은 김 모 씨는 “매주 토요일을 손꼽아 기다린다. 겨울이라 더욱 쓸쓸한 날을 보내고 있는데 매주 로컬봉사회 회원들이 맛있는 반찬도 챙겨주시고, 늘 가족처럼 생각해주어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