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Fly Stick’, '2018 굿디자인(G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11:48]

세스코 ‘Fly Stick’, '2018 굿디자인(G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8/12/05 [11:48]

비래해충류 중 파리류를 집중적으로 포획하는 제품

과학적 실험 통해 세스코만의 3D Square 컬러 적용

 

▲ 세스코 ‘Fly Stick(Flying Insect Trap)’     © 세스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는 비래해충 포획용 ‘Fly Stick’ 제품이 2018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Gold Awar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스코 기술연구소가 개발한 ‘Fly Stick(Flying Insect Trap)’은 비래해충류 중 파리류를 집중적으로 포획하는 제품이다.

 

특히 해충을 유인하는 색상 및 패턴 등의 해충 습성 연구와 함께 제품의 구조 및 폴리머 재질까지 과학적인 실험을 통해 세스코만의 입체 패턴(3D Square)과 컬러를 적용함으로써 기존대비 유인력이 향상된 제품으로 개발하였고, 외관 또한 고객의 생활공간과 인테리어에 조화된 디자인을 다양하게 적용하였다.


플라이스틱에 함께 사용되는 유인제 2종은 천연 식원료를 발효한 제품으로 과일초파리, 얼룩무늬등초파리 등의 타겟 해충 유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외관구성과 사용목적, 재료사용과 상업생산 등 부분별 심사기준에 의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한다.


해당 제품은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나 세스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구매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