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민교회 청년부와 함께하는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2018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남궁준 | 기사입력 2018/12/05 [13:50]

목민교회 청년부와 함께하는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2018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남궁준 | 입력 : 2018/12/05 [13:50]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센터장 김동호)121(), 신월종합사회복지관 1층 식당에서 목민교회 청년부 30여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와 목민교회 청년부가 매년 연말에 김장을 함께 만들고 지역 내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의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행사로, 올 해 행사에서는 총 155가구의 나눔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만든 김장과 함께 따뜻한 정을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장행사에 참가 한 목민교회 청년부 소속 봉사자는매년 직접 만든 김장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는 어르신에게 배움의 기회 및 취미여가 개발 지원과 함께 지역사회 민간 단체와의 파트너쉽 구축을 통해 취약노인을 위한 복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