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2동 주민자치 특색사업 ‘신나는 난타교실’성공적인 발표회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6 [12:20]

동두천시 생연2동 주민자치 특색사업 ‘신나는 난타교실’성공적인 발표회

김정화 | 입력 : 2018/12/06 [12:20]

▲ 생연2동 주민자치 특색사업 ‘신나는 난타교실’성공적인 발표회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천명)는 지난 30일 2018년 주민자치 특색사업으로 1년 동안 진행되어온 ‘지역아동센터(아이들웃음터)와 함께하는 신나는 난타교실’의 결과물을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에서 마음껏 선보였다.

 

이날 시민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된 관내 14개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에서는 각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마음껏 펼쳤는데, 생연2동 아이들웃음터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지난 3월부터 생연2동 주민자치 특색사업으로 진행되어온 난타교실에서 배운 난타 실력을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오프닝 공연에서 뽐내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발표회에 함께한 이대우 주민자치 위원장은 “처음 난타채를 잡고 어색해하던 아이들 모습이 어제와 같은데, 어느덧 이렇게 발표회에 참여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놀라움을 주는 공연을 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다. 올해 아이들을 위한 특색사업을 진행한 보람을 느끼며, 지난 1년간 난타를 즐기며 배워 온 아이들에게 고맙고, 특색사업이 끝나도 계속 난타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