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첫 오프라인 게임 대회 앞두고 일정 공개

총 상금 천만원 규모 PvE 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 개최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7:41]

‘테라’, 첫 오프라인 게임 대회 앞두고 일정 공개

총 상금 천만원 규모 PvE 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 개최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06 [17:41]

▲ 6일 넥슨이 ‘테라’의 첫 오프라인 게임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의 일정을 공개했다.   

 

넥슨이 MMORPG ‘테라의 첫 오프라인 게임 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의 일정을 공개했다.

 

6일 넥슨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인기 MMORPG ‘테라의 첫 오프라인 게임 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의 일정을 공개한다오는 20일부터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내년 총 3회에 걸쳐 우승자를 가린다고 밝혔다.

 

총 상금 1천만 원 규모의 테라 던전 토너먼트는 넥슨 최초의 단독 PvE 대회다. 5명의 유저가 한 팀을 이뤄 던전을 클리어한 기록을 바탕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테라 던전 토너먼트온라인 예선전은 오는 20일부터 10일에 걸쳐 진행된다. 최고 성적을 기록한 상위 8개 팀은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티켓을 거머쥘 수 있다. 본선 및 결승전은 내년 112, 19, 26일 총 3회에 걸쳐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테라’ 65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넥슨 유저라면 1212일까지 대회 전용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후 5명이서 한 팀을 이뤄 등록하면 온라인 예선전에 참여 가능하고, 3개의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프리미엄 혜택 30일권’, ‘외모 변경권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팀 전원에게 지급한다.

 

대회 본선과 결승전은 테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 되며, 이후 e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