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시민 공감! 소통으로 함께 열어가요”

지난 6일 덕양구 SNS 우수부서 간담회 개최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7 [11:10]

고양시 덕양구, “시민 공감! 소통으로 함께 열어가요”

지난 6일 덕양구 SNS 우수부서 간담회 개최

김정화 | 입력 : 2018/12/07 [11:10]

▲ 고양시 덕양구, “시민 공감! 소통으로 함께 열어가요”

 

고양시 덕양구는 지난 6일 덕양구청에서 덕양구 SNS 우수부서 담당자 7명과 함께 더 나은 시민 소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한 ‘SNS 간담회’를 개최했다.

 

덕양구는 본도심·신도심 간에 발생하는 지역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정책으로 시민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민과의 소통 장벽을 해소하고자 자유로운 의견을 개진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고양동과 성사2동 SNS 담당자는 “일방적인 소통보다는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적절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봉사활동 일정, ▲시민불편사항 ,▲각종 문의사항 등을 대면하지 않고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소통 환경을 조성했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지난 1년 동안 운영한 덕양구 SNS 플랫폼(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2019년 덕양구가 나아갈 소통 방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토론을 통해 덕양구는 시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손쉽게 다가가는 SNS 업무환경을 조성하는 등 ‘사람이 중심인 소통’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덕양구의 시·구정 소식은 스타필드, 이케아에 위치한 시민알림 게시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페이스북(@deokyanggu)과 인스타그램(goyangcity_dy)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구독, 불편사항 신고 등 덕양구와 언제 어디서나 소통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