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화요일 2000원 할인 이벤트

12월의 화요일은 BHC치킨 할인데이~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10:05]

bhc치킨,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화요일 2000원 할인 이벤트

12월의 화요일은 BHC치킨 할인데이~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8/12/11 [10:05]

12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2000원 할인
크리스마스엔 뿌링클, 맛초킹, 치하오 등 bhc치킨 저렴하고 편하게~

 

▲ bhc치킨 ‘치하오’     © 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해 마지막 달인 12월에도 요기요를 통해 매주 화요일마다 치킨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해당일은 11일과 18일, 25일로 요기요에서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치킨은 12월 마지막 주 화요일인 25일이 크리스마스로 이번 이벤트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치킨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올 하반기 신메뉴로 선보인 ‘치하오’ 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를 기록한 '치하오'는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갖춰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bhc치킨은 치킨 소비량이 높은 12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올 한해 동안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음식인 치킨과 함께 올 한해 마무리를 잘 하시기를 바란다”며 “올 한해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bhc치킨은 앞으로 좋은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분들께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