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내한 확정…"내년 여름 빙판 위에서 만나요!"

스크린 속 <겨울왕국>이 얼음 위에서 펼쳐진다!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21:20]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내한 확정…"내년 여름 빙판 위에서 만나요!"

스크린 속 <겨울왕국>이 얼음 위에서 펼쳐진다!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12/11 [21:20]

▲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포스터     © (주)레즈락



매년 전 세계 40여 개 국가의 1200만 관객들과 만나며 잊지 못할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2019년 여름 한국에 상륙한다. 

 

국내에서 애니메이션으로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은 역대 애니메이션 중 흥행 1위를 비롯해 주제곡인 ‘렛잇고’(Let it Go)가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며 미국 빌보드에서는 <라이온 킹>을 뛰어넘으며 역대 애니메이션 OST 사상 최장기간인 13주 동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존재감을 선보인 바 있다. 

 

<겨울왕국>이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스크린에서 벗어나 얼음 위를 장식하는 다양한 특수효과와 세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누빈 오리지널 팀이 직접 한국을 찾아 수준급 스케이팅과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렛잇고(Let it go)’, ‘두 유 원 투 빌드 어 스노우맨?(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러브 이스 언 오픈 도어(Love is an open door)’들을 비롯한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들도 얼음 위에서 재현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