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 진행

최고의 반려악기 프로그램 선택하고 선물 받으세요!

김유진 | 기사입력 2018/12/13 [09:58]

낙원악기상가,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 진행

최고의 반려악기 프로그램 선택하고 선물 받으세요!

김유진 | 입력 : 2018/12/13 [09:58]

 

 

- 낙원악기상가, 13일부터 반려악기 캠페인 중 최고의 프로그램 선정하는 이벤트 진행
- 20
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가능

 

- 추첨 통해 에코백∙스마트링∙포스트잇 등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 세트와 커피 기프티콘 선물

 

 

 

낙원악기상가의 반려악기 캠페인 중 최고의 프로그램을 뽑아주세요.”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올해 진행한 반려악기 캠페인 중 최고의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13() 낙원악기상가 공식 SNS에서 시작되는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가 2018년에 진행한 반려악기 캠페인 프로그램 중 가장 좋았거나 내년에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이벤트다. 올해 가장 호응을 받은 3가지 프로그램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2019년 프로그램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의 후보 프로그램은 직장인들의 취미 생활을 지원하는 미생 응원 이벤트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악기를 만들어 보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방 한 켠에 잠들어 있던 악기에 새 숨을 불어넣어 주는 추억의 악기 수리.

 

 

 

참여 방법은 13()부터 20()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kwonmusic)과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akwonmusic)에서 최고의 프로그램을 고른 뒤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1()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 세트,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반려악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가장 좋아한 프로그램을 2019년 운영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낙원악기상가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악기를 평생의 친구이자 취미로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2016년부터 '반려악기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최고의 프로그램 후보에 오른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미생 응원 이벤트’ ‘추억의 악기 수리외에도 중고악기를 수리해 문화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CSR 프로그램 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 상인들과 일반 셀러가 함께 참여하는 낙원 플리마켓등을 계속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